이날 위촉식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4기 핑크제너레이션 중 서울·경기·강원 지역 거주자 60여명이 참석해 핑크리본캠페인 홍보대사로서의 역할과 임무를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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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 아모레퍼시픽 부사장은 “올해로 활동 4년째를 맞은 만큼 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캠페인의 중요한 주체로서 활발히 활동해 유방건강 메신저 역할을 소화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까지 매해 202명의 핑크제너레이션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핑크리본캠페인이 20주년을 맞는 2020년까지 총 2020명의 홍보대사를 탄생시킨다는 방침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0년 설립기금 전액을 출자해 유방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건강 의식향상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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