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크루제, 소비자 앰버서더 '르크루제 셰프 1기' 모집

이지은 기자I 2024.03.21 12:58:00

소비자 접점 다채널 확장 나서
브랜드 콘텐츠 기획·제작 활동

(사진=르크루제)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오는 4월 2일까지 소비자 앰버서더 ‘르크루제 셰프(르셰프) 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르크루제 셰프’는 르크루제의 소비자 대상 앰버서더 프로그램이다. 자사 제품을 직접 경험한 앰버서더의 시선을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및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모집 대상은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성인으로 요리에 관심이 많고 개인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르크루제 셰프 1기 20명은 오는 4월부터 12주 간 다양한 르크루제 제품을 활용해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내달 2일까지 르크루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앰버서더에게는 1인당 총 300만원 상당의 르크루제 제품을 비롯해 대표 제품 및 신제품 우선 체험권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르크루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크루제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직접 요리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요리에 관심 있는 분들이 창작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이번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셰프가 마치 나의 주방에 방문한 것처럼 르크루제는 소비자의 주방에서 항상 함께하며 르크루제 크루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