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크루제 셰프’는 르크루제의 소비자 대상 앰버서더 프로그램이다. 자사 제품을 직접 경험한 앰버서더의 시선을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및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모집 대상은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성인으로 요리에 관심이 많고 개인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르크루제 셰프 1기 20명은 오는 4월부터 12주 간 다양한 르크루제 제품을 활용해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내달 2일까지 르크루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앰버서더에게는 1인당 총 300만원 상당의 르크루제 제품을 비롯해 대표 제품 및 신제품 우선 체험권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르크루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크루제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직접 요리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요리에 관심 있는 분들이 창작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이번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셰프가 마치 나의 주방에 방문한 것처럼 르크루제는 소비자의 주방에서 항상 함께하며 르크루제 크루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