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코리아) |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THE Conran Shop (이하 더콘란샵)’과 유스 컬쳐 기반의 콘셉트 스토어 ‘CASESTUDY(이하 케이스스터디)’에 신규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스노우피크가 이번에 입점한 더콘란샵은 롯데 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하이엔드 퍼니쳐, 홈데코, 주방용품, 서적, 잡화 등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고 취급하는 프리미엄 편집샵이다. 스노우피크는 더콘란샵과의 제휴를 통해 아웃도어와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며, 6월에 예정된 스노우피크의 대표 축제인 ‘설봉제’의 한정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코리아) |
|
청담 분더샵 내 위치한 ‘케이스스터디’는 MZ세대 중심의 젊은 문화를 주도해 가고 있는 프리미엄 컨셉 스토어로, 스노우피크는 이번 입점을 통해 어패럴 21SS 컬렉션과 다양한 기어 제품을 다양한 연령층에게 선보이고자 한다. 현재 오픈 기념 팝업 스토어를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 중이며 케이스스터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스노우피크의 티탄 더블 머그컵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 중이다.
스노우피크는 기존 기어 판매가 주를 이루는 아웃도어 용품 전문 매장 이외에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아웃도어를 라이프 스타일의 영역으로 인식하고 삶 속에서 자연을 지향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