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카드는 그 동안 갤러리아가 카드사와 출시한 제휴 카드 가운데 가장 큰 청구할인 혜택을 담았다. 청구할인율은 5%이며, 현장할인 5%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전월 실적을 3개 구간(50만·100만·200만원 이상)으로 나누어 최대 7만원 할인 한도 내에서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와 KB 국민카드 간 협업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신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12월 31일까지 갤러리아 KB 국민카드로 갤러리아백화점에서 구매 시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최대 13.5%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고, 5% 갤러리아 카드할인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갤러리아 온라인 신규발급 캐시백 프로모션도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카드 신규 발급 후 갤러리아몰 첫 결제시(10만원 이상) 5만원 캐시백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올 연말까지 100만원 이상 결제시 12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 KB국민카드는 기존 백화점 할인에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여 갤러리아 고객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와 지속적인 협업으로 다양한 제휴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