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관객들은 텐센트 부스(N4-10)에서 검은사막을 만나볼 수 있다. 시연대에서 검은사막을 직접 플레이하고 다크나이트, 란, 레인저 등 인기 클래스 코스튬 플레이(costume play), 미니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은 전세계 12개 언어로 55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다. 북미 유럽 지역에서 매년 최고의 MMO, 혁신적인 MMO 등 수상하며 10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중국 현지 테스트를 23일부터 8월6일(현지시간)까지 진행한다. 텐센트 게임 플랫폼 ‘위게임(WeGame)’에서 ‘출시가 기대되는 신작’ 주간 순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았다.
향후 펄어비스는 현지 테스트를 통해 중국 서비스를 고도화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