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서윤, 오브베이스 모델 발탁… '미라클 크림' 신제품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4.30 12:00:00
(사진제공=오브베이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기초 화장품 브랜드 ‘오브베이스’가 광고계에서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신예 배우 변서윤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전했다.

변서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신선한 마스크와 꾸미지 않아도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모습이 오브베이스의 브랜드 가치인 ‘당당한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오브베이스는 첫 번째 CF에서 새롭게 런칭한 오브베이스 리제너레이션 리치 크림과 함께 배우 변서윤의 맑고 청초한 이미지가 잘 나타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오브베이스)
오브베이스의 이번 신제품은 △리제너레이션 미라클 크림 △리제너레이션 미라클 리치 크림 총 2종이다.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부활에너지 조류추출물 내 푸코인단 성분이 피부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진 피부톤과 피부결을 개선하기 위해 12종의 펩타이드를 함유하였다. 또한 오브베이스의 리포솜 테크놀로지 적용으로 안정화된 리포솜 공법에 유효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더하여 피부에 더욱 밀착되어 흡수되는 포뮬라를 적용하였다.

이 외에도 다중히알루론산, 판테놀, 피토스핑고신 등의 피부 보습, 강화 성분이 들어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젊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오브베이스 관계자는 “리제너레이션 미라클 리치크림은 ‘아름다움의 기적을 모두가 경험할 수 있도록 ReːSpec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누구나 바르고 싶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쉽게 바를 수 없는 해외 명품 크림에 비교하여 품질면에서 손색이 없는 신제품”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