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기념식에는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들에게 정부 표창과 협회장 표창 및 감사패가 수여됐다.
정부 표창은 △유피소프트(산업부장관 표창) △웰빙푸드(이하 중기부장관 표창) △펀앤아이 △조은음식드림 △긴자료코 △안다에프앤비 △죽이야기(이하 농식품부장관 표창) △보배에프앤비 △이루에프씨(식약처장 표창) △외식전문기업제이케이 △권사부순대국 등에게 총 11점이 수여됐다.
협회장 표창은 △장순옥 장수산업 대표(자랑스러운 시니어 FC기업가) △강형준 명륜당 대표(최고의 FC기업가) △이호익 엘케이벤쳐스 대표(창의·혁신 청년기업가) △양진호 엔캣 대표(글로벌 프랜차이즈) △황은주 아르푸 대표 △장준표 포장119 대표(이상 우수 협력 파트너) △한경민 한경기획 대표 △심정훈 정진푸드 대표(이상 선도 FC기업가) 등에게 총 23점이 수여됐다.
이외에도 △안성만 한서대 교수(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 사무총장) △김선진 법무법인 KLF 대표변호사 △최인용 가현세무법인 대표세무사 등 3명에게는 공로패가 △강성민 대한가맹거래사협회장 △이진장 KFN애드콤 대표 △김상훈 바른씨앤에스 대표 등 3명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김정기 산업부 유통물류과장 등 외빈과 정현식 협회장 등 협회 회원사 및 고문단, 업계·학계 관계자 등 총 100명이 참석했다. 또한 협회는 기념식에 앞서 하남 사무실 현판식과 제1차 이사회, 정기 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선 김인규 다비치 대표, 나명석 웰빙푸드 대표(자담치킨)를 신임 수석부회장으로 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