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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은 K-컬처, K-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가로, 국내 스포츠웨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고 있는 추세로, 현재 일본에 이어 젝시믹스 해외매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 대만 매출은 작년 보다 84% 증가하는 등 성장세에 따라 시장 확대 가능성을 확인하고, 기존 거래처를 자회사로 편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젝시믹스는 올해 대만법인의 연 매출 100억원을 예상하고 있으며, 연결 자회사로 편입되면 인프라 확장과 매출 증대 등 외형과 내실을 동시에 잡을 예정입니다.
한펴, 젝시믹스는 지난 2017년부터 D2C뿐만 아니라 B2B 형태로 제품 수출을 진행하는 등 현재 총 55개국에 진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