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설현처럼"..GS샵, 엘레쎄 구스다운 롱패딩 론칭

임현영 기자I 2016.11.25 13:58:40

26일 오후 9시30분 방송

여성 롱헤비구스다운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GS샵은 걸그룹 AOA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첫 방송은 26일 오후 9시30분이며 판매제품은 엘레쎄 남녀 스트레치 구스다운 자켓이다. 엘레쎄는 5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전통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다. 이탈리아를 포함 프랑스, 스페인, 영국 등 전세계 45개국에 진출해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여성 ‘롱헤비구스다운’은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여성스럽고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하이넥 카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카키 등 총 4가지다.

남성 ‘중헤비형 구스다운자켓’은 운동할 때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쉬운 아이템이다. 후드 탈부착으로 겨울 시즌에 두루 활용하기 좋다. 블랙과 네이비 컬러 두 가지 중 고르면 된다.

두 제품 모두 20데니아의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촉감이 고급스럽다. 또 3단계 보온시스템 장착해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겉면에는 엘레쎄 독자적인 기술력이 깃든 고밀도 ‘고어-테크’ 원단을 사용하고, 다운과 겉면 사이에 보이지 않는 따뜻한 공기를 머물게 해 보온성을 높이는 ‘에어-디펜스 필름’을 장착했다. 충전재는 프리미엄급 ‘프라우덴’의 구스를 몸통, 소매, 후드까지 가득 사용했다

국내 백화점, 대리점에서 동시 론칭하는 이 상품은 리오더가 없는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 GS샵에서는 각각 17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ARS 구매 시 1만원 할인, 일시불 1만원 할인, 무이자 10개월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