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빅톤·에이스·알렉사·크래비티, 23일 ‘U+아이돌Live’서 콘서트

노재웅 기자I 2021.02.19 11:12:51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온택트 미니 콘서트 ‘아돌라 4U’를 개최하고 ‘U+아이돌Live’ 앱에서 독점 생중계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돌라 4U는 빅톤(VICTON), 에이스(A.C.E), 알렉사(AleXa), 크래비티(CRAVITY) 등 케이팝 아이돌 4팀이 출연하는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다. 공연 이후 VOD로도 시청 가능하다.

아이돌Live는 멤버별 멀티캠(Multicam) 서비스를 제공, 생생한 현장감은 물론 팬들이 보고싶은 멤버별 무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 19일까지 아이돌Liv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팀 팬들을 대상으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본 공연 중 해당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빅톤은 축제하면 떠오르는 음악, 에이스는 멤버들과 닮은 꼴, 알렉사는 축제에서 먹고 싶은 음식, 크래비티는 새해 소원이 주제다. 각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 20명, 총 80명에게는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U+tv 아이돌Live’ IPTV용 앱으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