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홋카이도는 파우더 스노로 유명해 겨울철 스키 휴가지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여름철에는 평균 기온이 20도 초반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를 선보여 여름 휴가지로도 제격이다.
특히 지난 12월 8일 오픈한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는 겨울 시즌 스키 리조트에 이어 6월 15일부터 10월 8일까지는 오감만족 여름 휴가지로 새롭게 선보인다.
아름다운 마운틴뷰를 갖춘 341개의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 홋카이도 미식 체험과 더불어 청정 자연 홋카이도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마운틱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피크닉, 하이킹, 트래킹, 등산 등 자연을 생생히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함께 추가 요금으로 일본 최대 라벤더 꽃밭인 토미타농장 및 비웨이 화훼 농장, 신비하고 푸른 물빛을 자랑하는 블루폰드, 감자 수확 체험 및 목장 체험 등 다양한 외부 관광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일본의 사계절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타라 메인 레스트랑에서의 인터내셔널 뷔페와 함께 스페셜티 레스토랑에서의 야키니쿠 바베큐, 일본식 프리미엄 사케와 위스키(추가요금) 등 홋카이도 미식 체험도 마련된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고객은 일본 최대 실내 파도풀인 미나미나비치와 기린노유 노천탕, 운카이테라스(추가요금) 등 호시노 리조트의 시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또 클럽메드 리조트 상주 직원 G.O 와 함께하는 서커스 아카데미와 마운틴 아카데미도 개설, 온 가족이 흥미진진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왕복 항공부터 항공-리조트간 교통편, 객실, 프리미엄급의 식사 및 주류, 나이트 엔테테인먼트 쇼,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 등 리조트 시설과 프로그램을 단 한번의 예약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