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음악·공연 사랑하는 대학생 주목”…멜론 서포터즈 12기 모집

노재웅 기자I 2021.09.08 13:28:09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멜론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멜론 서포터즈’ 12기로 활동할 20명을 10월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기자단 형태의 멜론 서포터즈는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약 1년간 멜론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음악 관련 아티스트와 공연을 취재하며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더불어 멜론 공식 소셜미디어(SNS)의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참여하고, 멜론매거진 에디터 및 DJ 크리에이터로서의 활동도 지원받는다.

이번 12기는 다양한 문화 공연 및 공식행사에 우선으로 초대받으며, 20명 전원에게 갤럭시 버즈를 포함한 ‘멜론 서포터즈 키트’ 및 매달 멜론 이용권이 지급된다.

또 전 과정 수료 시에는 활동증명서를 발급하고,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고급 노트북인 맥북 프로를 시상한다.

멜론 관계자는 “멜론 서포터즈는 엔터업계를 직접적으로 체험하고 음악과 공연이라는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친구들과 깊은 친목을 다질 수 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외활동으로서 학생들의 장래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계속해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