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롯데百 인천터미널점, 인천보훈지청과 보훈가족 지원 MOU 체결

이성웅 기자I 2019.06.14 13:09:09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열린 ‘인천보훈지청-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보훈가족 행복두드림 업무협약식’에서 (왼쪽부터)정승욱 인천터미널점 영업기획팀장, ‘김선민 인천터미널점장, 이향숙 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장, 오정희 인천보훈지청 복지과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지난 13일 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과 함께 보훈가족들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국가유공자들의 희생과 공헌에 감사드리며 보훈 가족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복지들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하게 됐다.

대표적인 지원 내용으로는 보훈 가족 중 ‘재가복지서비스’ 대상자들에 대한 계기행사 및 위문, 물적 지원 등을 인천터미널점과 인천보훈지청이 함께 진행하게 된다. 재가복지서비스란 혼자서 자신의 일상생활을 못하는 병약자나 기초생활보장 대상 노인, 장애인 등을 도와주는 사회적 서비스를 말한다.

13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선민 인천터미널점장 및 이향숙 인천보훈지청장, 인천터미널점 관계자, 인천보훈지청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선민 점장은 “미추홀구, 남동구 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