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 국내 최초 브랜드돈육으로 탄생한 선진포크는 현재 대형마트 및 오픈마켓, 홈쇼핑 채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09년부터는 자체 유통매장인 선진포크프라자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이번 온라인쇼핑몰 오픈을 통해 선진은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모두 갖추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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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중 눈에 띄는 것은 ‘정기배송 시스템’으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하면 정기적으로 배달해줘 매번 고르고 계산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연회비 1만5000원에 가입하는 연간회원제를 통해 주문 금액에 관계없이 6회의 무료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일반회원보다 높은 포인트 적립율(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정관 선진포크 마케팅팀장은 “선진포크 자체 오프라인 매장인 선진포크프라자가 전국적으로 58호점을 돌파한데 이어 온라인몰도 생겨나면서 소비자 접점을 크게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몰 이용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진포크는 이번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100% 맛 보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선진포크의 맛이 불만족스러울 경우 100% 교환해주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