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고 장미 1000송이 꾸민 광화문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스토어

한광범 기자I 2024.02.02 14:04:21

이달 24일까지 광화문 ‘테라스 꾸까’에서 운영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테라스 꾸까’에서 ‘레고 장미 꽃다발’ 출시를 기념한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 최초 꽃 구독 서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화훼업계를 선도 중인 ‘꾸까’와 손을 잡았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꽃과 휴식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인 테라스 꾸까를 레고 꽃으로 가득 찬 로맨틱한 화원으로 변신시켰다.

행사장 곳곳에는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꾸민 레고 화원이 자리한다. 중앙에는 장미 1000 송이로 조성한 대형 하트 조형물과 거울 포토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형형색색 레고 꽃으로 만든 3D 액자와 화단까지 SNS 인증 욕구를 자극하는 이색 볼거리로 가득하다.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문객 대상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현장에서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레고스토어를 ‘찜’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깜찍한 디자인의 ‘레고 하트 자물쇠’ 또는 ‘레고 꽃의 정원’ 제품을 증정한다.

오는 8일까지 연인 고객을 위한 특별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인이 함께 방문해 체험을 희망할 시 하루 30팀 한정으로 ‘레고 장미’와 대화 카드로 구성된 ‘커플 키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함께 레고를 조립하며 오붓하게 대화를 나눈 뒤 완성한 작품은 직접 작성한 메시지 카드와 함께 팝업스토어 내에 전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폴라로이드 원스텝 카메라’, ‘듄 아트레이데스 오니솝터’ 등 최신제품부터 ‘빈센트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를 비롯한 레고 성인 시리즈 베스트셀러 30여종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전시 공간도 운영된다.

‘레고 플레이 테라스’는 누구나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오는 8일까지 오후 12~9시, 오는 12~24일은 오후 12 ~5시다. 운영 기간 중 9~11일, 18~19일은 휴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