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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직접 백세주에 라벨을 부착해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감사문구가 인쇄된 라벨 및 포장용 한지와 마 끈을 보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국순당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이외에도 숯불구이 코스 전문점 경복궁과 협업해 상견례 등에 백세주 라벨에 고객 이름과 메시지를 새겨 백 년 건강 등을 기원하는 맞춤형 백세주 라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국순당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는 5월 제철 수산물인 병어구이와 다시마 요리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수산회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하는 ‘어식백세 캠페인’의 일환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쉽게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백세주와 5월 제철 수산물 요리를 영상물로 제작해 소개한다.
백세주는 인삼,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의 12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빚는다. 약재의 독특한 맛과 전통주의 신맛 단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알코올도수 13%의 저도주여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백세주는 고려시대 명주인 백하주의 제법인 생쌀발효법을 복원해 개발했다.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주류업계 최초로 지정되어 우리나라 대표 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술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좋은 술 백세주는 몸에 좋은 한약재가 들어간 우리 술”이라며 “가정의 달 5월엔 사랑과 존경의 의미를 담아 백세주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