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핸디소프트, ‘행복한가게 마라톤대회’ 참가비 기부

김정유 기자I 2018.04.16 10:23:43
‘행복한가게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핸디소프트 직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핸디소프트)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핸디소프트는 자사 임직원 및 가족들이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제8회 행복한가게 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헹복한가게 마라톤대회는 30명 이상 신청하는 단체와 소외계층 1명을 연계해 참가비 전액을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핸디소프트도 참가비 190만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핸디소프트는 그간 사랑의 연탄 기부, 사랑의 헌혈 캠페인 등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장인수 핸디소프트 대표는 ”전사적으로 나눔 문화를 공유하고 임직원과 가족이 더 화합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 핸디소프트는 ‘기어비트에스(Gearbit) 사내 체험단’이 직접 스마트 스포츠웨어와 디바이스를 착용하는 이벤트도 펼쳤다. 체험단은 각각 5km, 10km 종목에 참가해 코스를 완주했다. 핸디소프트는 연말까지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과 의견을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