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토스카나 호텔, 발렌타인 위크 시작… 초코 딸기 디저트 23종 선봬

이윤정 기자I 2023.02.10 11:24:31
(사진=토스카나 호텔)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주 토스카나 호텔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달콤한 케이크와 초콜릿, 딸기가 어우러진 디저트 23종을 만나볼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위크(Valentine‘s Day Special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콜릿, 딸기 등 달콤함이 넘치는 디저트 23종과 로제 와인을 한자리에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2월 10일부터 2월 14일까지 5일간 까보스코 레스토랑의 테이블 다이닝 디너 이용 시 제공된다.

△프랄린 봉봉 레드 하트 초코 △가나슈와 곁들일 수 있는 쫄깃하고 바삭한 츄러스 △레몬 과일 타르트 △캐러맬과 초콜릿이 가득 들어간 초코 딸기 타르트 △초코 도넛 △티라미수 △하트 모양의 초코 무스 케이크 △떠먹는 스트로베리 무스 △딸기 초코 퐁튜 등 호텔 파티쉐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특별한 디저트 23종이 펼쳐진 뷔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토스카나 호텔)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과 가족을 위해서 러브 인 토스카나 케이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서비스는 객실 1박, 까보스코 디너 1회(2인)와 함께 미니 초코케이크 디저트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로, 까보스코 레스토랑 조식과 티셀라 스파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투숙 가능기간은 2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카나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