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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 비빔라이스 버거는 ‘한국인=밥心’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7일 출시된 버거로, 점심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출시 이후 지난 19일까지 약 2주간 약 6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라이스 번 총 생산량 150만개 중 약 40%의 물량이 소진돼 일부 매장의 경우 품절 사태가 발생했다.
또한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 선보인 팝업 이벤트존에는 약 1만명 가량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최근 화제임을 수치로 증명했다.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롯데리아 매장의 매출과 객수도 전주 대비 각각 15%, 10%씩 늘었다.
롯데GRS 관계자는 관계자는 “작년 불고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로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 출시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올해도 K-푸드의 카테고리 확장에 중심을 두고 브랜딩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