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는 COMPANY(컴퍼니), BUSINESS(비즈니스), IR(아이알), PR(피알)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비즈니스는 게임, IP 비즈니스, 디지털 치료기기 등 사업의 다각화에 따른 방향성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게임의 경우 라인업, 커밍순, 아카이브로 하위 메뉴를 분류하고 각각 서비스중인 게임, 출시 예정작, 서비스종료 게임으로 정리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텍스트 기반의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게임 등 각 콘텐츠별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캐릭터와 인게임 영상, 애니메이션을 곳곳에 배치하는 등 트랜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디지털 치료기기는 ADHD 환아를 위해 개발된 ‘가디언즈DTx’에 대한 설명과 영상 등 전반적인 소개 내용을 담고 있다.
IR도 별도의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드래곤플라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PR은 국내 언론에서 제공하는 드래곤플라이 관련 뉴스들을 모아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개편된 드래곤플라이 홈페이지는 회사 브랜드를 알리는 콘텐츠 아카이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 방향성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려는 차원에서 이번 개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