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 개설

함지현 기자I 2023.08.07 14:21:34

여행·항공·숙박 등 관광기업 채용 정보 제공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잡코리아는 서울특별시·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함께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을 온라인으로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에 따르면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산업의 회복과 일자리 재건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채용관 운영을 통해 관광기업의 채용 정보와 기업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의 참여 기업은 여행·항공·숙박·마이스 등 글로벌 대기업부터 역량 있는 중소기업체까지 대규모 관광기업이 참가한다. 이번 채용관은 오는 12월까지 총 5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구직을 희망하는 참가자는 참가 신청 시 선착순 제공을 통해 잡코리아의 인성역량검사, AI면접 모의고사, 취업컨설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 기업에게는 인재검색 서칭서비스나 채용공고 컨설팅, 기업러닝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채용관 운영을 계기로 관광산업을 선도하는 우수 기업들과 관광 인재 간의 일자리 매칭이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는 좋은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새롭게 창출하는 데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