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매콤 알싸한 ‘마라 떡볶이 4종’ 출시

윤정훈 기자I 2023.02.01 10:59:31

마라탕 트렌드 맞춰 ‘마라 떡볶이 4종’ 출시
가성비 떡닭세트도 1만9900원에 선봬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계속되는 고물가에 소비 심리가 둔화되면서 외식업계에서는 불황을 타파하기 위해 극강의 가성비를 내세운 ‘갓성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사진=걸작떡볶이치킨)
걸작떡볶이치킨은 매콤알싸한 마라 맛을 살린 ‘마라 시리즈’ 4종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마라 시리즈는 지속되는 마라 열풍을 반영한 메뉴로 ‘마라 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 ‘마라 닭볶이’, ‘마라 로제 닭볶이’ 4종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취향에 따라 당면, 분모자, 햄&브로콜리, 메추리알 토핑을 추가하여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가성비 시리즈로 1만9900원에 떡볶이, 치킨, 감자튀김을 즐길 수 있는 ‘갓성비 떡닭세트’를 출시했다. 고물가 시대에 치킨 가격이 3만원을 육박하는 가운데 품질은 유지하면서 떡볶이+치킨+감자튀김을 조합한 메뉴다. 기존의 떡닭 세트가 토핑(치즈) 및 음료를 함께 제공했다면 ‘갓성비 떡닭세트’는 토핑과 음료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가격 문턱을 낮췄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기존 떡볶이에 마라 트렌드를 적절하게 접목시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마라 요리를 개발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맞춘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