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필웨이, 필폰샵 서비스 론칭

이윤정 기자I 2022.07.11 11:01:0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명품 플랫폼 필웨이는 필폰(필웨이 쿠폰)의 가치와 사용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필폰만으로 명품 쇼핑이 가능한 필폰샵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필웨이)
필폰은 필웨이 내에서 상품구매 및 이벤트 참여 시 적립되는 필웨이 전용 머니(쿠폰)로, 명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현금성 쿠폰이다. 필폰샵에 등록된 상품은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필폰만으로 상품 금액 100%를 결제해 구매할 수 있다.

필폰샵은 진열된 인기 명품 가방과 지갑, 의류 등을 포함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기존 판매가의 약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필폰샵에서는 메종 키츠네 반팔, 버버리 카드지갑, 아페쎄 카드지갑, 아페쎄 토트백 등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구매 적립금, 이벤트 참여 등으로 보유하고 있던 필폰을 통해 각 상품마다 정해져 있는 필폰 개수에 맞춰 명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필웨이는 고객들의 소비 취향을 반영하여 필폰 사용처를 전방위적으로 확대하고자 명품 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치킨, 피자 등 각종 식음료 할인 기프티콘도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현재 필웨이에서는 신규가입 시 10개, 필웨이 앱 설치 시 5개의 필폰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자신만의 위시 리스트나 추천 상품 리스트를 만드는 클립온 서비스를 통해 필폰 1개를 얻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