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이달 28일부터 12월 말까지 해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입장권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된다.
또 비스포크 큐커의 ‘스캔쿡’ 기능을 포함해 비스포크 냉장고·에어드레서 등의 제품을 스마트싱스와 연계해 체험할 수 있다.
내달 12~13일에는 ‘삼성 클럽드셰프(Club des Chefs)’ 소속 강민구 셰프가 운영하는 와인바 ‘뱅글’에서 비스포크 큐커 스페셜 코스를 운영한다.
또 12월에는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5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쇼룸 ‘프로젝트프리즘’에서 비스포크 큐커 커뮤니티 강좌를 개최할 방침이다.
틱톡에서 비스포크 큐커를 활용한 챌린지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큐커로 요리된 음식을 먹고 재미 있는 리액션을 하는 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는 챌린지로, 참가자들은 비스포크 큐커·갤럭시 워치5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그릴·토스터 등 4가지 기능이 하나의 기기에 탑재된 신개념 멀티 조리기기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비스포크 큐커와 스마트싱스를 더 재미있고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이 삼성 가전을 직접 체험해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