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파크몰, '더 드림 리빙페어' 실시

문다애 기자I 2022.09.22 14:11:37
HDC아이파크몰이 내달 10일까지 70여 개의 가구 및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 하는 더 드림 리빙페어를 실시한다. HDC아이파크몰 제공.
[이데일리TV=문다애 기자]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내달 10일까지 70여 개의 가구 및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 하는 ‘더 드림 리빙페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 드림 리빙페어는 리빙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최근 침체된 가구 시장의 활성화 및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최대 할인&사은 행사’,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 등 구매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표 혜택으로 시몬스에서 특가 한정 품목을 30% 할인 판매 하며, 무스터링 전 제품 최대 20% 할인, 자코모 소파&스툴 세트 10% 할인 등이 있다. 슬립앤슬립과 로라애슐리에서 카페트, 담요 및 차렵 이불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이와 함께 9개의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키즈 가구존에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아이파크몰 리빙파크는 국내 유명 브랜드 에이스, 시몬스, 자코모, 모던하우스와 해외 유명 브랜드 ‘코이노’, ‘히프노스’, ‘카르텔’ 그리고 한샘, 현대리바트, 일룸 등 70여 개의 리빙&홈 데코 브랜드를 모은 도심 속 최대 규모의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가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바뀐 계절에 맞춰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분들께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