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004370)은 수능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양파링 대박 기획팩`을 1일 출시했다.
|
특별 디자인한 양파링 대박 기획팩은 가로 35㎝, 세로 53㎝ 크기의 대형 포장지에 양파링 오리지널 3봉과 핫&스파이스(Hot&Spicy) 2봉을 함께 넣어 `정답이 모여 대박을 얻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양파링 대박 기획팩은 전국 대형마트, 슈퍼체인, 일반슈퍼마켓에서 판매하며 11번가 농심브랜드샵(www.nongshim.com/11st )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도 다양한 합격기원 제품을 출시했다.
|
또 `미리 받는 대학 입학통지서`를 콘셉트로 제품 패키지가 디자인돼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올해 선보이게 될 합격 기원 제품은 총 43종으로 가장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엿, 초콜릿, 찹쌀떡과 함께 합격의 행운을 듬뿍 담은 `행운주머니`와 초콜릿, 엿, 밀크쿠키 등의 구성으로 선물 박스에 대학 합격장이 디자인돼 있는 `합격 노하우` 등이 있다.
뚜레쥬르는 새롭게 출시될 `행운의 니트토끼`와 함께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수능을 치루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행운의 니트 토끼와 함께 수능 대박!` 이벤트도 2~11일까지 진행한다.
▶ 관련기사 ◀
☞농심, 라면값 인상전까지 모멘텀 없다..목표가↓-우리
☞라면 판매 꼬이고 또 꼬이네.. 농심 목표가↓-맥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