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선물 기획전’ 할인 쿠폰 제공과 전통시장 상품 할인 혜택을 포함하며,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명절 준비 기회를 제공한다.
국민카드는 오는 24일까지 KB Pay 쇼핑에서 ‘2025 설 명절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주방가전, 효도가전, 전통주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각 카테고리별로 1인당 3장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신선·가공·건강식품과 전통주 세트는 7% 할인, 주방가전·효도가전 세트는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 Pay 쇼핑 내 KB온누리쇼핑에서 전통시장 상품을 판매하는 ‘설날은 KB온누리로 준비하설!’ 행사도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통시장 전용 상품 구매 시 15% 충전 혜택과 함께 추가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 할인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된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국민카드를 온누리상품권 앱에 등록한 뒤 계좌이체로 충전하고, 등록된 국민카드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전통시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도 KB Pay를 통해 명절 선물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