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홈쇼핑모아, 10월 ‘김치’ 검색량 380% ‘껑충’

김정유 기자I 2024.10.22 10:19:2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버즈니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의 이용자 ‘김치’ 검색량이 전년 동기대비 380%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버즈니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최다 검색어는 김치가 차지했다. 또한 홈쇼핑 및 T커머스에서 김치 상품이 방송 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한 방송 알람 설정 건수도 전년 동기대비 240% 증가했다.

홈쇼핑모아 관계자는 “이달 홈쇼핑 및 T커머스에서 판매한 김치 상품의 총 방송 횟수는 전년 동기대비 절반 가까이 줄었지만,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방송 당 평균 김치 구매 건수는 작년 대비 약 50% 이상 증가했다”며 “최근 모바일 홈쇼핑에서 방송 알람을 설정해 김치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