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덱스는 유튜브는 물론 ‘솔로지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대학체전’ 등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세 방송인으로 꼽힌다.
더벤티는 덱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 ‘더벤티비’에서 더벤티의 브랜드 모델 선정 과정을 담은 콘텐츠를 새롭게 공개했다. 12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미미미누가 함께 참여한 해당 영상에서는 더벤티의 이사가 된 미미미누가 실제 더벤티의 모델로 덱스를 선정하는 일련의 기획과 마케팅 전략 회의 등을 하는 과정 등을 담았다.
더벤티 관계자는 “미미미생 컨텐츠를 통해 더벤티의 모델 덱스 선정 과정을 재밌게 담았다”며 “앞으로 덱스와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