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올리브영 '10월 올영픽' 선정… 클렌징&마스크 프로모션 참여

이윤정 기자I 2023.10.06 14:07: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10월 올영픽(P!CK)’에 선정돼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토리든)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토리든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클렌징 폼 더블 기획 (150㎖ + 150㎖)’을 새롭게 선보여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브인 클렌징 폼’은 자외선 차단제와 모공 속 노폐물 이중 세안이 가능한 약산성 클렌저로 토리든만의 ‘8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수분 가득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다이브인 마스크’는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팩으로 토리든만의 ‘5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집중 수분 관리가 필요한 날 마스크 한 장으로 스페셜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토리든 관계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환절기인 만큼, 다이브인 클렌징 폼과 다이브인 마스크로 세안 단계부터 애프터 케어 단계까지 수분 부족할 틈 없는 환절기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토리든의 올영픽 제품으로 환절기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한 달간 다이브인 클렌징 폼 더블 기획은 30%, 다이브인 마스크 5+1매 기획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