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트니트니-마이다스호텔, 키즈프로그램 '트니빌리지' 첫선

김혜미 기자I 2025.04.08 09:44:15

신체활동부터 감성자극 체험까지 한 번에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대교그룹의 영유아 놀이체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와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는 신규 키즈 프로그램 트니빌리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미지=대교)
트니빌리지는 체험형 스토리텔링 놀이 체육 ‘트니트니 어드벤처’와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의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을 결합한 키즈 프로그램이다. 트니빌리지는 트니트니 선생님과 함께 하는 놀이체육 ‘어드벤처 스쿨과 △감성을 깨우는 통합 미술 프로그램인 ‘아트 스쿨’ △다양한 식재료를 탐색하며 창의력을 자극하는 요리 체험 프로그램인 ‘쿠킹 스쿨’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 연령층은 만 20개월 이상의 미취학 아동이며, 연령에 따라 부모 동반 클래스와 아이가 혼자 즐길 수 있는 클래스로 나뉜다. 트니빌리지 클래스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주말과 성수기에는 ‘어드벤처 스쿨’과 ‘쿠킹·아트 스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빌리지 패키지’ 상품을 정가 대비 22%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 객실과 연계한 별도의 패키지 상품은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에서는 4월 한달 간 ‘트니빌리지’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니빌리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트니 프렌즈 굿즈를 제공한다.

네이버 플레이스 후기를 등록한 트니빌리지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하며 ‘어드벤처 스쿨’ 참여 시 ‘쿠킹 스쿨’ 또는 ‘아트 스쿨’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트니빌리지’ 클래스 이용 고객 전원에게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 헤르메스 카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트니트니 관계자는 “’트니빌리지’에서는 다양한 주제와 형태의 스토리텔링 수업 참여가 가능하여 어린이들에게 빈틈없이 즐거운 하루를 선사하며, 부모님에게는 강사 전담 케어를 통한 자유시간을 제공해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에서의 호캉스와 키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며 “향후에는 대교그룹의 프리미엄 아동미술 브랜드 ‘플래뮤’, 유아동 독서 교육서비스 브랜드 ‘키즈스콜레’와 결합된 다양한 클래스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