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방송되는 최유라쇼에서 선보이는 르무통은 우주텍이 자연소재 메리노울을 활용해 2017년 선보인 브랜드다. 르무통은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을 콘셉트로 메리노울 원단에 자체 기술력으로 내구성과 신축성을 더한 ‘에이치원텍스’(H1-TEX)를 개발·적용해 발이 부어도 편안하다.
롯데홈쇼핑은 편한 신발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난 데 따라 르무통을 공들여 자체 채널에서 선보이게 됐다. 지난 9·10월 롯데홈쇼핑에서의 캐주얼화 주문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80% 증가했다.
최유라쇼는 르무통의 대표 상품인 ‘메이트’를 출시한다. 누적 판매량 45만족을 돌파한 메이트는 울 소재 특유의 신축성과 부드러움으로 오래 걷거나 서 있어도 발이 편안하다는 게 특징이다. 고무 재활용 오솔라이트 인솔과 리사이클 폴리 신발 끈 등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르무통 출시를 기념해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르무통 인솔’을 추가 증정한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잇따른 품절로 구매하기 쉽지 않은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르무통’의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