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슬레져 브랜드 호라호(HOLAHO), 29CM 입점

이윤정 기자I 2022.10.17 11:10:40
(사진=호라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디즈 펀딩 2460%를 달성한 호라호(HOLAHO)가 29CM에 입점하며 제품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호라호(HOLAHO)는 고대어의 어원으로 ‘깨달아 알다’라는 뜻으로, 본질적으로 원하는 것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답답하고 불편한 옷이 아닌 곡선형 바디에 알맞은 ‘진정한 나를 표현하기 위한 의류’를 제작한다.

(사진=호라호)
호라호(HOLAHO)는 일상생활과 운동의 경계가 없는 레깅스와 브라탑부터 뱀부 이너웨어 등 1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29CM 입점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 접근성을 높이고 점차 유통채널을 확대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캐나다 등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호라호(HOLAHO) 마케팅 담당자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가 없이 가장 ‘나’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며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기회를 얻어 기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라호(HOLAHO)는 29CM의 대표적인 입점 이벤트 ‘수요입점회’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단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할인 쿠폰 다운로드 후 호라호(HOLAHO)의 전 제품을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29C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