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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 이후 안전한 즐길 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골프, 캠핑 등 야외활동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실제로 최근 2년간 롯데홈쇼핑의 골프 용품 주문수량은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해 약 2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9월 론칭한 스포츠웨어 전문 프로그램 ‘런 바이 스타일(Run by Style)’도 3개월 만에 주문수량 1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말 평균 기온이 영상으로 회복되면서 이같은 야외활동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단독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오는 26일 오후 8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의 ‘웨더재킷’을 단독 론칭하며, 27일 오전 10시에는 영국 골프웨어 브랜드 ‘울시’의 재킷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레포츠 특화 프로그램과 기획전도 선보인다. 다음달 6일 오전 10시 스포츠웨어 전문 프로그램 ‘런 바이 스타일 시즌 2’를 론칭하고,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는 ‘롯데 에너지위크’ 기획전을 열어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셋업’, ‘세루티1881 팬츠’ 등 단독 브랜드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모바일을 통해서는 봄 시즌 골퍼들 겨냥했다.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셀럽 라운지’를 통해 골프 전문 브랜드 ‘PRGR(프로기어)’의 골프채를 판매한다. 이어 예능형 골프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와 협업해 PRGR 신상품을 영상에서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등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패션뷰티부문장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골프, 캠핑 등 야외 활동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단독 레포츠 브랜드의 봄 시즌 신상품을 론칭하고 특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일상생활은 물론 전문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 가능한 차별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