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말에 출시 예정인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NVR 11AC 공유기(모델명 : W1204NS NVR)를 통해 녹화 영상을 1년 365일 이상, HDD 용량에 따라 무제한으로 저장하고 스마트폰으로 저장된 녹화 영상을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특히 디지털존은 기존의 홈 네트워크 IP카메라 브랜드 수입업체들이 OEM방식으로 해외의 타사 공장서버를 연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편한 운영과는 달리, 국내에 P2P 서버와 릴레이 툰(Relay TUN) 서버를 구축 완료하고 소비자들이 정확하고 빠르며 안전한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
또한 카메라장비 통신 표준 프로토콜(Onvif 2.0)을 적용 했으며, 스마트폰 푸시알림, 양방향 음성대화, 선명한 야간식별(IR LED탑재), 동작인식, 355도의 넓은 화각, NVR공유기를 통한 무제한 영상 녹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4대 동시 모니터링은 물론, PC용 소프트웨어는 최대 64대의 IP카메라까지 동시에 모니터링이 가능 하다.
스마트폰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전세계 어디서나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1인1가구, 오피스텔, 집, 리테일상점, 소규모 사무실, 매장, 커피숍, 식당 등 에서 부담 없는 설치가 가능하다.
8월 11일부터 예약판매 및 사은품(고사양 노트북 쿨링 패드 SP-500SE) 증정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에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 한다. 제품 가격은 7만5천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wevo.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