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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버스는 지난해부터 핵심 브랜드들의 리브랜딩을 준비해온 결과, 9월 들어 관련한 새로운 신규 서비스 론칭이 이어가고 있다. 기존 사고력 학습에 교과 콘텐츠가 보강된 온라인 수학 학습 프로그램인 ‘아이러닝3.0’ 출시와 영어 브랜드 청담어학원에 AI(인공지능) 기반 자동 첨삭 서비스가 시행됐다.
크레버스 관계자는 “크레버스는 9월부터 교과 및 내신 중심의 ‘THE OPEN 2.0’ 프로그램이 시행됐다”며 “이는 기존 사고력 기반 커리큘럼에서 교과 콘텐츠를 대폭 보강하여 재원생들의 사고력과 득점력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와 관련한 신규 서비스들이 차례대로 론칭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 서비스를 통해 시장의 호응을 이끌어 성장을 위해 집중하는 한편, 연내 기존 사업에 대한 구조 개편을 통한 수익 개선에도 힘써 기업가치 회복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