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해로 129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 한국지사가 르 꼬르동 블루 해외 캠퍼스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2월 24일 개최한다.
르 꼬르동 블루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요리, 제과 실무 교육부터 레스토랑/호텔 매니지먼트 학위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교육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학교다.
본 설명회에서는 예비 한국 지원자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9개의 주요 해외 캠퍼스(△파리 △런던 △마드리드 △오타와 △호주 △뉴질랜드 △태국 △말레이시아 △서울)의 2024년 최신 입학정보가 상세 안내될 예정이다.
특히 현장 참석자와의 Q&A 시간을 통해 해외입학담당자에게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어, 2024년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가 실용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관계자는 “2시간가량 진행되는 설명회에서 직접 르 꼬르동 블루 학교 시설 및 프로그램 상세 컬리큘럼, 입학자격요건 등의 정보를 확인함으로써, 르 꼬르동 블루 캠퍼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오는 2월 24일 오전 10시, 선릉역에서 진행되는 입학 설명회는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의 공식 블로그에서 무료 참가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