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이달 1~31일에는 NH농협카드 개인카드(채움·비씨) 고객 대상으로 ‘내가 픽한 고향’ 행사를 연다. 본인이 태어나고 자란 곳, 가족이 사는 곳, 추억이 있는 곳 등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지역을 선택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GS25 편의점상품권 3000원을 2만명에게 제공한다.
이달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는 NH농협 개인카드(채움·비씨) 대상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카드로 행사기간 이벤트에 응모한 후 △농협주유소·충전소 △고속버스 △철도 △하이패스 등 교통수단 이용금액 목표를 달성하면 1인 최대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단 교통수단별 목표 이용금액과 캐시백은 다르다.
이벤트 참여 방법, 응모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NH pay, 스마트앱 내 고향사랑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지난달부터 고향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 대상으로 코레일관광개발·투어비스·하나투어·모두투어·노랑풍선 등 제휴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고향사랑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5~20% 할인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보다 더 많은 고객이 고향사 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 연계 이벤트를 지속 실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