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홀딩스, 조호바루 고급아파트 서던마리나 특별할인 분양

이윤정 기자I 2022.05.24 11:03: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던마리나의 분양을 진행해왔던 부동산 전문기업 미래홀딩스와 ㈜미래홀딩코리아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고급콘도 서던마리나를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조호바루 미래홀딩스는 써던마리나개발사(PPM Group Berhad)와 코로나 사태 이후 첫 번째로 행사를 진행한다. 미래홀딩스는 조호바루 관광청과 업무제휴 협정을 체결한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인가 부동산 업체로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한 조호바루 관광 활성화와 새로운 골프휴양지로 부각되는 조호바루의 장점을 알리고자 기존의 고급콘도에 코로나로 분양하지 못했던 잔여세대의 특별 할인분양을 기획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0일, 11일 양일에 걸쳐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 SKY31 컨벤션 오디토리움 홀에서 진행한다.

안나 박 미래홀딩스 이사는 “조호바루는 최근 골프와 휴양 특화도시로 진화하고 있고, 조호바루 신도시 1시간 반경에 15개 이상의 골프장이 있다”며 “이번 서던마리나는 합리적인 가격에 해외 세컨하우스를 취득하여 은퇴자 및 국제학교 입학생 부모님들, 골프유학 학생 등 다양한 층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서던마리나 개발사(PPM Group Berhad)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계약한 분들에게 선착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계약자들에게는 2인 현지방문 항공권 숙박 등 10,000링깃(한화 290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