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특별한 커플 위한 몰디브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 공개 

정선화 기자I 2017.09.11 10:49:41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 (사진 = 클럽메드 제공)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커플, 허니무너, 예비 신혼부부 등 특별한 커플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몰디브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를 공개했다.

만타(Manta)는 몰디브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 내에 위치해 있는 익스클루시브 공간이다.

원형 형태의 미니멀리스트 건축양식으로 설계된 만타 라운지에서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바다와 함께 75채의 오버워터 스위트가 어우러진 절경으로 유명하다.

바다속이 그대로 들여다 보이는 방갈로 스타일로 세워졌으며, 오버워터 스위트 객실은 어디서나 아름다운 터키색 몰디브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파라다이스 속 또 하나의 파라다이스'로 불린다.

엔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목가구로 꾸며진 테라스에서 바다 속으로 바로 다이빙이 가능하다는 점은 오버워터 스위트에서 경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는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를 통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물론 만타 투숙 고객은 오버워터 스위트내 원하는 곳에서 조식 룸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익스클루시브 비치 칵테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지상스포츠 경험을 제공하며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 내 메인 수영장과 함께 스노쿨링, 요가, 아쿠아 피트니스, 세일링,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주 1회 프라이빗 보트를 타고 스노클링 투어를 하며 에메랄드빛 몰디브의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 담당자는 "클럽메드는 몰디브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만타 컨시어지에서 VIP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타 라운지를 통해 더 편리하게 휴가를 즐기도록 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