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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 액시트는 경찰청이 지난 4월 말부터 연말까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와 관계부처 합동으로 마약 중독의 심각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출구 없는 미로, 노 엑시트(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뒤 캠페인에 동참할 2명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김상훈 대표이사는 교보증권 이석기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했고, 다음 주자로는 한국공학대학교 박건수 총장과 다산북스 김선식 대표를 지목했다.
김상훈 대표이사는 “최근 마약의 유혹이 청소년 계층까지 확산하고 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는데, 미래의 우리 청소년들이 그런 유혹에 절대 넘어가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동참하게 됐다”며 “우리 사회에 마약이 발붙이지 못하도록 모두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참여 동기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