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트웬티프로젝트', 현대코엑스 면세점 입점

이윤정 기자I 2021.10.05 11:07: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트웬티프로젝트’는 9월 28일 현대코엑스면세점 뷰티관에 정식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닥터트웬티프로젝트)
피부가 가장 좋았던 그때로 돌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닥터트웬티프로젝트는 서울대 출신의 피부 전문가 3인의 50년간 축적된 피부 데이터로 탄생한 브랜드로, 2021년 소비자만족도 1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선정에 이어 국내 대표 면세점 입점까지 독보적인 전개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전 제품에 세콜지(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기반의 피부친화포뮬러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로 얻은 특허 조성물, dermatological 테스트 완료, 20가지 유해성분 배제 등을 공통적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트웬티프로젝트는 다양한 피부 고민의 원인 해결을 위해 고민 별로 특화된 8가지 제품 라인과 병원 전용 라인까지 체계적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트러블 케어를 위한 아크트닉 라인의 ‘아크트닉 클리어 세럼’은 BHA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진정시켜 주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트웬티프로젝트의 제품은 자사몰, 쿠팡, 11번가, Hmall 등의 온라인 종합몰과 강남에 있는 피부과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닥터트웬티프로젝트는 브랜드 모델 노정의와 함께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문가를 위한 헤어살롱 전용인 프로페셔널 라인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