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베코그룹코리아, 대형 덤프트럭 ‘T-WAY’ 전국 로드쇼 개최

신민준 기자I 2022.05.16 10:38:56

오는 28일까지 서울·수도권 등 전국 6개 권역서 개최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그룹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전국 6개 권역에서 적재중량 15톤 대형 덤프트럭 모델 ‘이베코 티-웨이(T-WAY)’의 순회전시를 개최한다.

덤프트럭 T-WAY. (사진=이베코그룹코리아)
이베코그룹코리아는 T-WAY의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을 기념해 주기장과 건설현장 등 오프로드 화물 운송 고객이 밀접한 주요 거점에서 순회전시를 개최한다. 이베코그룹코리아는 운전자의 지속가능한 수익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성능과 경제성, 내구성 등 모든 면에서 완성도를 높인 대형 덤프트럭의 가치를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T-WAY 전국 순회 전시는 16일 부산·경남권과 서울·수도권(16일~22일), 강원·영서권(16일~25일)과 대구·경북권(16일~25일)을 시작으로 대전·충청권(17일~26일)과 광주·전남권(19일~28일) 등 6개 권역 내 23개 주요 거점을 순회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13리터 커서 디젤엔진을 탑재한 410마력 6x4 모델(자동 및 수동변속기 타입)이 전시된다. 전문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상담과 함께 낮은 총소유비용(TCO)과 최적의 운행 조건 유지를 위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T-WAY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로드쇼 기간 내 현장을 방문해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재고 소진 시 종료).

최정식 이베코그룹코리아 지사장은 “T-WAY는 수입 덤프트럭 유일 15톤 적재중량, 지형에 얽매이지 않는 견고한 차체 설계 등 고객의 지속가능한 수익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이베코의 전략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에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별 전시 날짜와 행사 장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코 영업지점과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