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온스타일, 메타코미디와 협업…버추얼 팝업 오픈

김정유 기자I 2024.10.04 10:58:4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CJ온스타일은 메타코미디와의 협업을 담은 버추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앱과 웹에서 팝업스토어 기획전을 들어가면 이날 오후 5시부터 ‘청담 쇼룸’ 테마로 꾸며진 가상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앞서 CJ온스타일은 지난 8월부터 자사 모바일 앱과 웹에서 릴레이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바로가기를 누르면 인트로 영상을 거쳐 팝업존에 들어서는데 실제 걸어가듯이 입체감이 있다.

공간은 팝업존, 갤러리존, 이벤트존으로 구성됐다. 팝업존은 월별 테마에 따라 8월 프랑스 파리 큐레이션, 9월 셀렙샵에디션x허명욱 작가 아트콜라보, 10월 메타코미디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업데이트 중이다.

테마별 큐레이션 상품을 진열해 상품을 360도로 살펴볼 수 있으며 유튜브 영상 콘텐츠와 화보도 감상 가능하다.

메타코미디와 손잡고 제작한 패션 페이크 다큐 콘텐츠 ‘터닝 포인트’도 공개한다. 30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계정 ‘숏박스’의 멤버 김원훈, 개인 채널로만 60만 구독자를 보유한 김해준 등 메타코미디 멤버가 출연한다.

해당 영상은 CJ온스타일 유튜브 계정에서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며 같은 시간 모바일 앱과 웹에서 김원훈, 김해준이 영상 속에서 실제 착장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시작된다.

관련 아이템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획전 페이지는 이날 오전 10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웹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먼저 오픈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버추얼 팝업 트렌드에 발맞춰 모바일 콘텐츠 다양화에 새롭게 도전하고 있다”며 “2030 선호 브랜드를 가장 친숙하게 표현하는 메타코미디와의 협업처럼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 커머스를 대폭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