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특화 의료기관 팽팽클리닉은 최근 실리프팅 무제한 시술 상품인 ‘극진 리프팅’을 출시했다. 실리프팅은 의료용 실을 인체에 넣어 조직을 당기는 리프팅 시술로 기계 리프팅, 안면거상술과는 달리 실리프팅은 ‘실’이라는 재료가 시술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된다.
이러한 시술 특성상 대부분의 의료기관은 실리프팅 시술 프로그램을 ‘00실 o만 원’과 같이 실 제품과 줄당 가격으로 책정해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사람의 얼굴형과 피부 상태는 모두가 다른 만큼 단일화된 시술 방식과 정해진 실 종류 및 개수로는 누구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는 어렵다. ‘극진 리프팅’은 시술 방식, 패키지 상품 등 획일화된 실리프팅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가장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팽팽클리닉 서강열 원장이 고안한 것이다. 서 원장에 따르면 턱라인 리프팅을 원하는 고객이 해당 부위 무제한 실리프팅 상품을 결제했다면, 시술실에서 마음에 들 때까지 집도의한테 “실 추가”가 가능하다.
비슷한 사례로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자체 개발한 지방추출주사 ‘람스’의 무제한 시술 프로그램인 ‘무한 람스’가 있다. 람스는 지난 2014년 출시된 뒤로 수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지만, 지방을 뽑아내는 주사기 개수로 흡입량을 예측해 시술 비용을 정하다보니 시술 전 적정 개수를 정하기 어렵다던가, 넓은 부위의 경우 비용이 다소 부담된다는 의견이 있었다. 365mc는 이 같은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부위별 무제한 시술 프로그램인 ‘무한람스’를 출시했고 집도의가 시술 진행 과정에서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해 흡입량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시술 만족도 99%를 넘기며 대표적인 고객 맞춤형 시술로 사랑받고 있다.
팽팽클리닉 서강열 원장은 “‘극진 리프팅’은 개인별 요구 사항을 온전히 반영해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실현하기 위한 1 대 1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출시 후 반응이 좋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