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롬은 국민 건강 멘토 황성주 박사의 ‘사랑의 병원’ 환우들에 대한 관심에서 시작되었다. 수많은 암 환우를 진료하면서 의학적인 치료뿐 아니라 전인적 건강 회복을 위해 자연에서 온 영양을 그대로 섭취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개발한 ‘가족 사랑 황성주 생식’이 ㈜이롬의 시초가 됐다. 이러한 기업 이념은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가 어려운 시장 여건에도 국내산 콩만을 고집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김동원 대표이사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생식 부문 9년 연속, 건강주스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성과에 이어 국산콩 두유 시장 점유율 1위를 11년 연속 달성한 것에 대해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가장 안전하고 좋은 제품으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롬에서는 11년 연속 국산콩 두유 시장점유율 1위를 기념하여 3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롬의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