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만든 이번 광고는 모든 세대가 일상 속에서 정관장을 통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세대별 대세 유명인을 통해 담아냈다는 특징이 있다.
광고는 배우 천우희의 내레이션으로 정관장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있는 다른 모델을 발견하며 시작한다. 운동을 즐겨 하는 배우 김지훈은 홍삼톤으로 체력 관리를, 자기관리에 철저한 가수 겸 배우 엄정화는 천녹으로 열정 관리를, 쉴 때도 흥이 넘치는 배우 김혜윤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에너지 관리를 각각 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광고에서 어린이는 성장 관리를, 직장인은 피로 관리를 각각 정관장으로 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전 세대의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정관장’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한다.
장선경 제일기획 CD는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은 가수 혁오가 만든 음악으로 ‘후회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진취적 내용을 담았다”며 “다양한 세대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정관장의 브랜드 메시지를 배경음악을 통해서도 강조했다”고 말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앞으로 정관장은 특정 시기·세대와 상관없이 우리에게 늘 필요한 건강 브랜드, 더 나아가 ‘나’에게 꼭 필요한 존재감 있는 브랜드라는 사실을 설득력 있게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