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인트 패트릭 데이’ 프로모션 이용객은 아일랜드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 6년산을 포함한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당일 킹스 베케이션 직원들은 아일랜드를 상징하는 초록빛 모자와 앞치마 등 코스튬을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일랜드 유명 관광지 ‘블라니 성’의 블라니 스톤을 모티브로 한 포토존을 운영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특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올리면 기네스 흑맥주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럭키 드로 이벤트도 개최해 당첨자에게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2인 해피아워 무료 이용권 3장 △해피아워 5만 원 바우처 10장 △해피아워 3만 원 바우처 20장을 증정한다. 패트릭이 아일랜드에 가톨릭을 전파할 때 세 잎 클로버를 사용한 점에 착안해 참여자 전원에게 네 잎 클로버를 선물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2인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최근 호텔이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와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으로 변화함에 따라 아일랜드 감성과 문화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파노라마 뷰가 일품인 킹스 베케이션에서 초록빛으로 가득한 축제 분위기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