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김밥 먹고 레고랜드 가자"…이마트24 경품 이벤트

남궁민관 기자I 2022.06.14 11:13:42

가족 단위 나들이족 겨냥 레고랜드 경품 이벤트
차별화 콘텐츠로 마케팅 강화 전략
앞선 '검은사막' 팝업스토어도 매출 50% 증가 성과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이마트24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와 손잡고 14일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 관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차별화된 콘텐츠를 강화,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이다.

이마트24가 레고랜드와 손잡고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이마트24)


레고랜드 관련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100% 당첨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부터 무료 이용권(장당 6만원 혜택), 이용 할인권(장당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춘천 맛집 콘셉트의 춘천식비빔막국수 △춘천식닭갈비도시락 △춘천식닭갈비김밥·삼각김밥 등 레고랜드가 위치한 춘천 관련 상품을 비롯해 피크닉 콘셉트의 △자이언트유부초밥 △에그쉬림프샌드위치 등 6종이 대상이다.

레고랜드 경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레고랜드는 전 세계에 10개 지점을 두고 있으며 디즈니랜드·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함께 세계 3대 테마파크로 꼽힌다. 지난달 5일 춘천에 개장,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맞물리며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같은 레고랜드와 협업은 편의점 업계에서 이마트24가 처음으로 이뤄낸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의 결과물이기도 하다.

실제로 이마트24는 최근 MMORPG ‘검은사막’과 손잡고 프리미엄 블랙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24BLACK’을 선보였는데, 오픈 후 첫 주말이었던 지난 4일부터 6일까지는 하루 최대 방문자가 1500명을 기록했고 해당 기간 매출 역시 전월 동기 대비 49.5% 증가하는 성과를 냈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전 연령층의 고객이 특별한 경험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마케팅 상품을 지속 선보여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가맹점 매출 또한 증대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