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서 모리셔스브라운은 자사의 대표 밀크티 제품들을 선보인다. 모리셔스브라운 부스에서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브라운 밀크티, 녹차 밀크티, 타로 밀크티 등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모리셔스브라운은 올댓트래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이사는 “올댓트래블 행사는 많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모리셔스브라운의 프리미엄 밀크티를 경험하고 사랑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4 올댓트래블’은 ‘상상초월, 새로운 여행’을 주제로 이데일리와 코엑스,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가 여는 행사다. 여행·관광 분야 100여개 기관과 기업이 참여해 120여 개 부스 규모로 오는 6일까지 열린다. 최신 트래블 테크 기반 여행 상품과 서비스, 로컬 크리에이터가 개발한 지역 체험 관광과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